수원시 다스카손해사정 시선차단 단열필름

Work type :

thumbnail

 

 

All Film Story
사무실 창문 단열필름 시공후기
Location : 수원시 다스카손해사정

 

thumbnail

 

봄이 되니 햇살이 점점 강해집니다. 창문이 큰 사무실에서는 햇빛에 눈이 부셔서 모니터가 잘 안보이겠지요?
여름이 되면 뜨거운 태양열이 유리를 통과해서 후덥지근할텐데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블라인드로 항상 가려둘 수도 없고요…

 

이럴때!
빛(가시광선), 열(적외선), UV(자외선)을 막아주는 창문단열필름 시공이 필요한 것이지요.

 

 

 

thumbnail

현장에서 사용된 필름은 주로 사무실에서 시선차단 용도로 사용되는 AF20 이라는 제품입니다.
반사율이 높지 않아 고급스러우며, 가시광선 투과율 18%, 자외선차단율 99%, 열차단율 56%의 스펙을 가지고 있지요.

가장 훌륭한 점은 내구성이 높아 최소 10년이상 변색되지 않으며, 투명도가 높아 조망이 선명하다는 점입니다.
(1-2년 내에 변색되거나, 열차단율이 저하되거나, 색상이 얼룩덜룩하거나 창문이 뿌옇게 되는 단열필름도 많답니다.)

thumbnail

저희 과장님께서 재단 및 청소 후에 첫번째 필름을 창문에 부착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미술을 전공하셔서 그런지 꼼꼼하기로 소문난 분이시지요.

thumbnail

햇빛이 강하게 들어오는 곳에서는 이렇게 큰 차이가 나 보이기도 합니다.
너무 어둡지 않냐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지요.

 

 

 

thumbnail

전체적으로 시공이 끝날 즈음에 사진을 찍어보면 적절한 가시광선 필터링으로 눈이 편안해 지는데요,
VLT 20%대 필름은 실내가 크게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외에서 보면 실내가 거의 보이지 않지요.

 

 

 

thumbnail

오히려 눈부심을 막아 하늘이 더욱 선명하고 편하게 보이게 됩니다.

thumbnail

눈부심 뿐만 아니라 창문 단열필름을 시공하면 태양열을 막아 여름에 시원하기 때문에 에너지절감도 됩니다.
물론 우리 몸에 해로운 자외선은 99%이상 차단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thumbnail

겨울에는 춥지 않냐구요? 난방열이 창문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필름이 막아(단열) 더욱 따뜻해 지지요.
그래서 사계절 단열필름으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자동차 업계에서는 열차단필름으로 주로 불리지요.

 
thumbnail

이제 거의 시공이 완료되어 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thumbnail

왼쪽 아래 마지막 창문을 시공완료한 모습을 찍어야 했는데,
크게 만족하신 지사장님께서 바로 결제를 해주신다고 하셔서 가보는 바람에 그만 다 못찍었네요~

 

 

 

thumbnail

창문 단열필름 시공으로 쾌적해진 환경에서 업무 잘 보시기를 바라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수원시 다스카손해보험 사무실에서 윈도우필름 시공전문 올필름 All Film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