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청 시선차단필름 선팅

Work type :

thumbnail

 

 

 

외부시선이 신경쓰인다면?

시선차단필름 선팅 스토리

인천 계양구청

 

 

 

thumbnail

 

 

 

햇빛으로 눈이 부시고 외부에서 실내가 너무 잘 보여서 업무에 지장이 많았던 곳이다. 계양구청 실내에서 본 모습이다. 흐린 날씨지만 눈이 부셔서 모니터가 흐릿하게 보였다. 실내로 들어오는 빛의 양을 필터링해서 선명한 시야를 유지하고, 주간에 외부에서 실내가 보이지 않도록 조절할 필요가 있었다. 저가 선팅은 얼마 지나지 않아 변색이나 효과저하가 일어나기도 하지만 오늘 사용된 시선차단필름은 그런일이 없다.

 

 

 

thumbnail

 

 

 

먼저 하단 부분부터 선팅을 했다. 일부분만 시공하면 어둡게 보이거나 차이가 많이 나 보이는데 전체적으로 시공을 마치면 자연스럽고 선명하게 보이게 된다. 현장에서 사용된 시선차단필름은 AF2050이라는 제품이다. 가시광선투과율 20%대의 제품으로 사생활보호 및 햇빛차단 용도로 많이 사용된다. 유해한 자외선도 99%차단되며, 열차단율도 50%대여서 사무실에서 많이 쓰인다.

 

 

 

thumbnail

 

 

 

하단 부분에 시공을 마쳤다. 천고가 3.5M 이상이라 사다리 작업이 필요했다.  (시공에 협조해주신 계양구청 관계자들께 감사를 드린다.)

 

 

 

thumbnail

 

 

 

상단 좌측에 시선차단필름을 부착했다.

 

 

 

thumbnail

 

 

 

전체적으로 선팅을 마친 모습이다. 날씨가 맑으면 더 선명하게 보였을텐데 아쉽다. AF2050은 헤이즈가 적어 선명하고 투명하며 내구성이 좋아 탈변색 및 효과저하가 없다. 일년도 못가는 저가 염색필름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thumbnail

 

 

 

전체적으로 하자가 없나 세밀하게 체크한 이후에 시공을 마무리하였다.

 

 

 

thumbnail

 

 

 

외부에서 찍어본 사진이다. 실내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

 

 

 

thumbnail

 

 

 

이상으로 계양구청 본관에서 시선차단필름 선팅 스토리를 마치도록 하겠다. 좋은 필름만 엄선하여 꼼꼼하게 시공하는 올필름 ALL FILM.